매일아침마다 삶은 계란 2개 사과 1개 먹은지 6개월이 넘어갑니다. 확실히 건강이 달라짐을 몸소 느낍니다
단백질 섭취로 뼈가 튼튼해지는 뇌피셜 느낌
사과1개는 무조건 유산균보다 훨씬 좋은 장 건강제
그런데 아침마다 잘 안까지고 흰자가 자꾸 뜯어지는 계란까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인터넷에 나오는 소금넣기 식초넣기
냉장고에서 꺼내서 실온에 둿다가 삶기 등등
각종 비법을 다해봐도 흰자가 뜯어지는 현상을 잡을수가 없었는데
한 지인왈. 그런거로는 안돼?
그러면요?
언제 산 계란을 삶아?
보통 코스트코에서 산 동물복지 계란 사서 바로 일주일치 14개
바로 삶는데요..
그게 잘못된거야..
예에—??
계란이 너무 신선해서 껍질 박리가 잘 안되서 그런거야..
헐~…
그러면요?
계란은 산지 최소 1주일에서 2주정도된 계란을 삶아야
약간의 껍질박리상태가 되어있어서 삶으면 더 박리가 되서
잘 까지는데 게다가 찬물에 넣은 상태에서 까면 거의 2번에
다 까질거야….
이야~~ !
도전 !! 그 말은 정말이었습니다
ㅎㅎ 별것도 아닌데 참 사는게 힘드네요
많이들 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유툽에 식당하시는 분중 계란 한판삶아서 한방에 쫙 까는 비법이 나오는데 즉, 오래된 계란을 삶앗다는건가?
(농담입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