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50이고요.
3년전에 임플라논 시술 받았어서 이번에 제거 해야 하는데요..
주변 지인들 말로는 임플라논 제거하면 폐경이 빨리와서 몸이 아플거라고 하는데.. 맞는 말일까요?
나이들면 임플라논으로 인해 유방암 발병율이 높아질 수 있다고 해서 마침 제거 해야 하는 시기이니까
제거 하려고 했거든요..
재시술을 하는게 나을지, 제거를 해야 하는게 나을지 잘 모르겠어요..
정말 갱년기가 빨리 와서 몸이 아플 수 있을까요?

나이 50이고요.
3년전에 임플라논 시술 받았어서 이번에 제거 해야 하는데요..
주변 지인들 말로는 임플라논 제거하면 폐경이 빨리와서 몸이 아플거라고 하는데.. 맞는 말일까요?
나이들면 임플라논으로 인해 유방암 발병율이 높아질 수 있다고 해서 마침 제거 해야 하는 시기이니까
제거 하려고 했거든요..
재시술을 하는게 나을지, 제거를 해야 하는게 나을지 잘 모르겠어요..
정말 갱년기가 빨리 와서 몸이 아플 수 있을까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뱃살 필요하신 분 계시면 드릴게요
소지섭 왜케 멋잇쥬?
다들 우울증 어떻게 이겨내셨나요..
가슴이 너무너무 없어요… ㅜㅜ
축구 32강은 기대하지 말고 귀국하는게
갱년기 초입인가봅니다 산부인과 가서 관리하나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