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서울 강북구 번동 이에요
현제 김포 살고요 ^^ 😀
그냥 급 궁금해서 요

전 서울 강북구 번동 이에요
현제 김포 살고요 ^^ 😀
그냥 급 궁금해서 요
부산이 고향이고 지금은 창원살아요~
부산여행 두번 간적있어요 좋은곳
전 강원도래요 ㅎㅎ촌뇬 지금은 경기도에 살구요
충남아산에서 태어나서 3세때부터 서울 살아요
대구에서 출생, 부산에서 성장, 성인되어서는 서울에 살고 있어요~
태어난 곳은..김천인데..부산 30년 살다가 지금은 서울13년차예요.ㅎㅎ
전 양가 모두 서울토박이인데 사람들이 그 서울깍쟁이 특유의 말투+분위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번동 저 잘 알아요 언니가 결혼해서 첨 살았던 곳이 미아삼거리서 내려 마을 버스 타고 올라가 있는 동네 번동 빌라에 살았어요 ㅋ 지금은 미아 사거리가 되었고 많이 변했더라구요 그.드림랜드 였나요 ? 거기가 북서울이 되었잖아요 저의 고향은 경남 진영 노무현대통령 마을 옆동네예요 거기서 태어난 기억은 없지만 노
양평이요.지금은 설살아요.
부산이 고향이고지금은 경기도 살아요해운대 살다 올라왔는데늘 바다가 그리워요
면접떨어지고 급우울하네요ㅠ 위로급절실 ㅎ
근데 언니 왜 전화했어?
일요일 하루 만큼은 해방되고 싶다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집에 왔는데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된다 깨달은 여행입니다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매실청 담근 지 5일 됐는데 과정 봐주세요ㅠ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로맨스 보기 싫어지는 건....?
10년 만에 온 그 전화
눈에 자극없는 선크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