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 평소 정말 덤벙대고 물건도 잘 망가지고 지저분하게 쓰고, 심지어 교과서도 자주 잊어버리고 옷,물건정리 안해서 방이 돼지우리이고ㅠㅠ

책가방,필통 쓰레기장이고.. 휴 생활습관이 엉망이에요

시험기간에도 제가 들어가 보면 항상 침대에서 쉬고있고, 핸드폰 보고있어서.. 이번 기말고사 망치지만 않으면 좋겠다 했는데..

5과목 중 4과목 100점이래요! 무슨일이야 아직도 안믿겨져요 중2입니다.자랑해도되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