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래 백조님이 싱글렛입고 운동하신다는 얘기 듣고 어쩌보려구요

반팔 입고 뛰자니 너무 더워서 매번 어깨까지 소매를 걷고 뛰어요

슬로우조깅하면서 싱글렛 입을 용기는 없고

안에서 민소매를 사기는 했는데 너무 통짜라 안이뻐서 반품.

다른 제품들은 화면상으로 보면 암홀부분이 너무 파져있어서 패스,속옷이 보여서 패스ㅠㅠ

더 더워지면 반팔로는 안될것같은데,

달리시는 우나어님들

어디서 민소매 구입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