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다른 환경에 부담스럽고 그러네요 카톡 보면 남에게 보여 주기 같고 명품은 자기가 좋아하니 살수는 있다고 봐요 저랑 사는게 너무 차이나니까 만나는게 편하지 않을거같아요 만나면 그언니는 옷도 비싼거 같고 악세사리도 가방도 명품들이예요 절 좋게 봐줘서 만나자고 하는데 거절 했어요 나이차이도 5살 이상 차이나요어떻게 지내면 될까요?연락은 오는데 거절 자꾸 하자니미안해서요 50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