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다른 환경에 부담스럽고 그러네요 카톡 보면 남에게 보여 주기 같고 명품은 자기가 좋아하니 살수는 있다고 봐요 저랑 사는게 너무 차이나니까 만나는게 편하지 않을거같아요 만나면 그언니는 옷도 비싼거 같고 악세사리도 가방도 명품들이예요 절 좋게 봐줘서 만나자고 하는데 거절 했어요 나이차이도 5살 이상 차이나요어떻게 지내면 될까요?연락은 오는데 거절 자꾸 하자니미안해서요 50대 입니다
명품 많은 언니
💬 댓글 9
명품은 그냥 그 사람의 취향일 뿐, 사람 자체는 좋은 사람일 수 있는데 환경이 다르다해서 부담가질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그렇지만 만나서 부담되고 에너지가 달라 스스로가 힘들어진다면 굳이 만날 이유 없다 싶네요. 카톡이나 문자 느리게 답하시고 만나자하면 집에 일이 있어 당분간 만나기 힘들다고 얘기하시면서 천천히 거리를 두면 어떨까요
부담스러우심 이래저래 핑게로 계속 거절하다보면 저절로 요원해질 것 같습니다. 근데... 저도 그런 지인이 있기는한데, 생각하시는것 만큼 불편하지는 않아요. 물론 대화 내용이 물건사는 위주라면 좀 피곤하겠지만요. 사실 명품이 좋긴하지만, 사람이 명품이면 재래시장표 1~2만원 옷도 명품이 됩니다. 사실 사람이 명품이면 그가 무엇을 입고 어디서 살고 무엇을
부자여도 주렁주렁 티 안내는분들 많던데 명품 도배는 쫌ᆢ 비교되니 부담될만 하네요 펀하지 않음 거리두기 하세요 괜히 스트레스받을 필요 있나요ᆢ
명품백이 아니여도, 사실 생활환경 차이가 크게 나면 결국 만남을 지속하긴 힘들더라구요. 특히나 1대1로 만나는건 더 그렇구요. 넉넉한 상대에게는 부담없는 씀씀이가 나에게는 부담이 되는 순간이 와요. 명품백이나 옷은 어차피 제 관심사가 아니여서 신경 안쓰이지만 만나서 쓰는 돈의 지출이 저에게는 부담되서 저는 만나는 횟수를 줄이거나 끊게 되더라구요.
사람도 명품이면 만나기?.ㅎㅎ
사람이 괜찮다면 저는 계속 만날것같아요
상대적으로 박탈감 느끼면 전 안만나요 자랑산하구 좋은 사람이라해도 차이가 나더라구오저도 베풀어야하는데 부담 되고요 저 여러번있어요
명품을 도배를 하고 나와도 제가 그게 명품인줄 모르니 전 만날것 같아요 ㅎ.비교 자체를 안하니^^ 성격좋으신 분이면 만나세요. 지금 문제는 상대가 아니군요 ㅎ
전 띠동갑 언니,, 명품 도배하고 나오는 지인도 많아 요~^^ 단,, 자식, 돈 ,남편 자랑질히는분들관 거리둡니다!
- 1
신랑과 뒤늦게 맞지 않는다는걸 알게되었을때 갱년기일까요
💬 5❤️ 10· 2시간 전 - 2
새로운 시작점인줄 알았는데 나이로 가로막힌 재취업...
💬 4❤️ 5· 2시간 전 - 3
팔았어요~~
💬 10❤️ 0· 3시간 전 - 4
원래 사람은 나이 먹을수록 말하는건 좋아하는데 듣는건 싫어하게 되나요???
💬 8❤️ 0· 1시간 전 - 5
꽃다발 선물
💬 6❤️ 0· 3시간 전 - 6
해외 여행중인데 잠을 못자네요ㅠㅠ
💬 8❤️ 2· 15시간 전 - 7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
💬 11❤️ 0· 19시간 전 - 8
다들 결혼생활 어떠세요?
💬 4❤️ 0· 47분 전 - 9
딸 시험봤는데 100점이래요
💬 8❤️ 2· 18시간 전 - 10
돈돈 거리는 게 괜히 싫은 게 아니었어요
💬 9❤️ 0· 19시간 전 - 11
역대 최악의 경기라네요
💬 10❤️ 2· 21시간 전 - 12
손흥민을 뺀 이유 (감독피셜)
💬 10❤️ 2· 21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