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모레면 50이 되는 40대 극후반입니다.... 나이는 숫자일뿐이다...내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내 성실성과 진면목을 알아보면 달리보일것이다...라는 자신감과 희망을 품고...재취업을 알아보는중인데... 업무적인 내용을 묻기도전에...나이가 많아서 힘들것같다....라는 얘기를 먼저 들었네요... 여태 어디서 일을 하던...한번도 일 못해서 짤려본적없고...오히려 그만둔 전 직장에서 다시 오라고 찾을만큼..그래도 성실하고 꾸준함을 자신하는데...나이로 처음부터 가로막힌다고 생각하니 자신감도 떨어지고...의욕도상실되는 느낌이네요.... 평균연령은 높아지는데...아직 몇십년은 더 살아갈텐데...벌써 취업의 문이 높네요..다른 분들은 다들 어찌 재취업을 하셨나요...두드리면 문이 열릴까요...? ㅜ.ㅜ
새로운 시작점인줄 알았는데 나이로 가로막힌 재취업...
🌱미숙이맘·3시간 전·👁 38
💬 댓글 4
🌿팩폭요정· 2시간 전
두드리면 열려요, 저도 겪어봤어요.
🌱공감백퍼· 2시간 전
업무 얘기도 못 꺼내보고 나이 먼저 소리 들으면 진짜 맥 빠지죠 ㅠ
☀️걱정댁· 2시간 전
전 직장에서 다시 오라고 찾을 만큼이면 실력 있는 분인데, 나이로만 판단하는 곳들이 아쉽네요 ㅠ
🌱조심스런댁· 2시간 전
의욕상실 되는 그 기분.. 너무 공감돼요 ㅠ
사는 이야기 다른 글목록 →
- 1
신랑과 뒤늦게 맞지 않는다는걸 알게되었을때 갱년기일까요
💬 5❤️ 10· 3시간 전 - 2
팔았어요~~
💬 10❤️ 0· 3시간 전 - 3
명품 많은 언니
💬 9❤️ 0· 3시간 전 - 4
원래 사람은 나이 먹을수록 말하는건 좋아하는데 듣는건 싫어하게 되나요???
💬 10❤️ 0· 1시간 전 - 5
꽃다발 선물
💬 6❤️ 0· 3시간 전 - 6
해외 여행중인데 잠을 못자네요ㅠㅠ
💬 8❤️ 2· 15시간 전 - 7
다들 결혼생활 어떠세요?
💬 7❤️ 0· 51분 전 - 8
어릴때 이뻤던 사람은 나이들어서도 이쁜가요?
💬 5❤️ 0· 17분 전 - 9
중딩아들 시험기간..공부..
💬 5❤️ 0· 17분 전 - 10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
💬 11❤️ 0· 19시간 전 - 11
딸 시험봤는데 100점이래요
💬 8❤️ 2· 18시간 전 - 12
돈돈 거리는 게 괜히 싫은 게 아니었어요
💬 9❤️ 0· 19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