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계약중   7개월 만기일 남았는데 

보증금이  천만원  딱 7개월만큼  금액인데

부인은  가게 빼겠다고합니다.

둘이 같이 일했는데  남편없이는 혼자 할수 없는일이라

나간다고 해요.  사망이라  나가면

만기일  전이라도 돈은 내줘야  할지도.

이번달  가게세를 연체했는데  계속 가게세는 못낸다고

했고  부고장을 보내왔는데 부조금달라는 의미같은데

어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