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에게나 팀에게나 좋을거라 판단했다
........
하아..오늘 오전부터 빡이 너무 치네요...
축구 안봐야될듯 ㅠㅠ

본인에게나 팀에게나 좋을거라 판단했다
........
하아..오늘 오전부터 빡이 너무 치네요...
축구 안봐야될듯 ㅠㅠ
일본이 너무 부러워요ㅠ
경기력이 넘사벽 같아요
오늘 경기는 정말 짜증 났어요,, ㅠㅠ
무슨 개똥같은 말을한대요
진짜 짜증나네요. 일부러 그러는거 아닌지 의심까지 드네요
남아공에서 표창장 줄 것같아요
진짜 후진국으로 되돌아 가는 듯 ㅜㅜ
쏘니가 선발안되서 남아공도 놀라고덩달아 우리선수들은 더욱 놀랐다는우스갯소리가~~~
역대 최악의 경기라네요
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띠동갑 언니라고 부르세요? 아줌마라고 부르세요?
감독 인터뷰 머리아프네요
LA 항공권 끊었으면 클날뻔요 ㅠ.ㅠ
덕분에 저혈압 치료됐네요ㅋㅋㅋ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
세상 이쁜 내딸♡
홍씨 홈감독 전략전술이란게있나요
지금 깼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