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생전 피부과 근처도 가보지 못했는데
얼굴에 4군데 흑자 잇어서 압구정 유명 흑자 전문 병원갓는데 내 눈에는 안보이는데 조금씩 보이는곳 여러곳이 더 잇다고 얼굴 전체 루비레이저 해야된다해요
전 돈보다도 괜히 눈에 띄지도 않는것 섣불리 건드리는게 맞나 걱정되는데 병원에서는 부분 치료는 안한대요..
보이지 않는 흑자까지 찾아서 얼굴 전체 하는게 낫나요
얼굴이 엄청 하얗고 피부가 좋은데 딱 몇군데만 잇는건데 흑자가 어디잇는지도 안보이는 치료 범위를 모르니 고민이 되네요
피부과 다니시는 경험잇으신분 조언 작은거라도 넘 감사할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