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20대 이뻤던 친구들 40대후반 50대에도 이쁜가요?
40초반까진 그래도 괜찮은듯 한데
진짜 폐경기 되면 어떤가요?
다 주름지고 비슷한지 그래도 이뻤던애가 늙어서도
이쁜지 궁금해요

10대 20대 이뻤던 친구들 40대후반 50대에도 이쁜가요?
40초반까진 그래도 괜찮은듯 한데
진짜 폐경기 되면 어떤가요?
다 주름지고 비슷한지 그래도 이뻤던애가 늙어서도
이쁜지 궁금해요
나이들면 피부랑 머리숱이 미모라는 말이 있어요. 탈모오면 미모도 소용없고 답없을것 같아요.
피부와 머리숱 중요해요 근데 개인적으로 박준* 씨는 피부 좋고 머리숱 많아도 이쁘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전체적으로 시술 성형 많이 해서 그런가 자연스러움이 없어서 이뻐보이지가 않아요 그분 보면 피부랑 머리숱이 다는 아닌거 같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이라 조금 있다 펑 할게
이쁜애들 어디 안가던데요 본판이 이쁘니까요
나이들고 기미가 심하게 생기면 미인이 아니게되죠..ㅠ
1. 일단 타고나길 미인이어야 하고 2. 고생을 덜 해야 유지가 되더라고요. 3. 꾸준한 관리까지 하면 금상첨화
신랑과 뒤늦게 맞지 않는다는걸 알게되었을때 갱년기일까요
새로운 시작점인줄 알았는데 나이로 가로막힌 재취업...
팔았어요~~
명품 많은 언니
원래 사람은 나이 먹을수록 말하는건 좋아하는데 듣는건 싫어하게 되나요???
꽃다발 선물
해외 여행중인데 잠을 못자네요ㅠㅠ
다들 결혼생활 어떠세요?
중딩아들 시험기간..공부..
껍질 잘 까지는 계란 삶기 ㅎㅎ
딸 시험봤는데 100점이래요
돈돈 거리는 게 괜히 싫은 게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