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머리만 대면 바로 잠들었는데
요즘은 뒤척이는 시간이 길어서 막상 잠드는시간은
엄청 늦어요ㅠ 그러니 항상 피곤하고..
찾아보니 에스트로겐이 줄면서 영향을 줄수있다는데
이게 반복되니 일상도 힘들고 서러워요
다른분들은 잠은 잘 주무시나요?

예전엔 머리만 대면 바로 잠들었는데
요즘은 뒤척이는 시간이 길어서 막상 잠드는시간은
엄청 늦어요ㅠ 그러니 항상 피곤하고..
찾아보니 에스트로겐이 줄면서 영향을 줄수있다는데
이게 반복되니 일상도 힘들고 서러워요
다른분들은 잠은 잘 주무시나요?
잠드는 것까진 아주 오래 걸리진 않지만 2, 3, 4시쯤 깬 후 다시 잠들어 5시 6시.. 여러 번 눈 떴다 감았다해요. 숙면이 아니니 금세 피곤해지고요.ㅜㅜ
저두요.이건원 자는건지 깨어있는건지..종일 피곤합니더.ㅜ
너무 힘들어서 참다참자 호르몬제 처방 받아서 먹은지 2주됐어요 원래도 잠을 잘자는 타입은 아닌데 갱년기는 진짜 사람 미치게하네요ㅜㅜ 호르몬제 먹으니 그나마 좀 나은거같아요
잠이 휴식이였는데 ..5시면 기상이네ㅇ^^
저도 올해 들어 많이 자면 5시간이네요 ㅜㅜ
불면증 있으신분들 이런 증상 있으시나요?
[우나어 카페 운영 규정]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먹지 말래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뱃살 필요하신 분 계시면 드릴게요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해지네요~ 😅
갱년기 이후 체중 증가와 혈압 관리, 걷기로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