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머리만 대면 바로 잠들었는데

요즘은 뒤척이는 시간이 길어서 막상 잠드는시간은

엄청 늦어요ㅠ 그러니 항상 피곤하고..

찾아보니 에스트로겐이 줄면서 영향을 줄수있다는데

이게 반복되니 일상도 힘들고 서러워요

다른분들은 잠은 잘 주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