댁의 아들들 시험기간 언제부터 공부하나요?

시험이 낼모레인데...공부를 하나도 안했다는게...말이 되나요?

2과목은 아예 하지도 않았다네요..기가차고 말이 안나와요.ㅠㅠ 어찌해야 공부해야한다는걸 깨달을수있을까요..잔소리하면 승질만내고..ㅠㅠ 아침부터 가슴이 답답합니다..

우리아이만 이런거겠죠.. 중학생은 전과목 학원도 없지않나요..학원가는 과목만 그래도 좀 하고 나머지는 꽝...어찌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