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전세살이 하다가 이번에 자가로 입주하여 집들이를 하게 되었어요. 집들이 음식 조회했더니 색감은 너무 예쁜데, 젊은 취향의 음식들이 대부분이라 우리집 형님이나 누님들 취향이 아니네요. 집들이 음식 하나씩 추천해 주고 가세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