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전세살이 하다가 이번에 자가로 입주하여 집들이를 하게 되었어요. 집들이 음식 조회했더니 색감은 너무 예쁜데, 젊은 취향의 음식들이 대부분이라 우리집 형님이나 누님들 취향이 아니네요. 집들이 음식 하나씩 추천해 주고 가세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 복 많이 받으세요~
집들이 음식 추천해 주세요
🌿봄바람·1시간 전·👁 16
💬 댓글 9
🌱나도그랬어· 1시간 전
아롱사태로 수육 하셔서 무침과 탕으로 대접해 보셔요~~^^
🌱마당있는집· 1시간 전
수육. 오징어초무침. 월남쌈 정도?
🌿억울한아내· 1시간 전
밀푀유나베, 잡채, 아구찜, 갈비찜, 우삼겹찜, 바지락술찜... 생각나는게 이정도네요?ㅎㅎ행복한 집들이 되세요^^
🌿일자리헌터· 1시간 전
등갈비찜요,,,등갈비 사서 핏물빼고 끓는물에 삶은듯 데친후 (시중에 파는 갈비매운앙념에 비벼놨다 야채랑 넣고 압력솥에 25분 하면 됩니다..,,더 맛나게 하려면 묶은지 양념 강하지 않게 넣어주세용)
☀️궁금한건못참아· 1시간 전
골뱅이무침 ㅋㅋ 쉽고 안주로 제격
🌿걱정인형· 1시간 전
앗 자가 축하드립니다~~~
🌿한페이지· 1시간 전
고추잡채와 빵(?)
🌱배움은즐거워· 40분 전
전 보통 미리 만들어놓을 수 있는 무쌈, 그리고 어르신들 좋아하는 잡채 합니다.고기는 수육이나 갈비찜, 회 중 선택하면 무난하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느린공감· 40분 전
잡채 요즘 안먹음밀푀유나베 시간 재료 많이 들어 귀찮고기종류 하나초무침 하나부침개음식량 많고 배불러야 최고마지막은 칼칼한 라면으로 ㅎㅎㅎㅎ
사는 이야기 다른 글목록 →
- 1
어머니가 치매초기이신거 같아요ㅠㅠ 늦출 방법 없을까요
💬 5❤️ 10· 16시간 전 - 2
대학생 아들 용돈 지출 관여하시나요
💬 5❤️ 10· 16시간 전 - 3
지금 깼어요 ㅜ.ㅜ
💬 10❤️ 0· 4시간 전 - 4
6월 25일, 우리는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 8❤️ 0· 5시간 전 - 5
홍명보가 조지는군요. 월드컵을~ㅠ
💬 9❤️ 1· 2시간 전 - 6
홍씨 홈감독 전략전술이란게있나요
💬 7❤️ 0· 2시간 전 - 7
세상 이쁜 내딸♡
💬 7❤️ 0· 2시간 전 - 8
사는게 너무 지겹네요
💬 5❤️ 6· 4시간 전 - 9
내가 늙었구나 느낄때 있으세요?
💬 18❤️ 0· 23시간 전 - 10
저는 인생이 30년. 30년. 나머지 30여년같아요.
💬 4❤️ 1· 1시간 전 - 11
어릴적 친했던 친구관계..
💬 8❤️ 0· 5시간 전 - 12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 4❤️ 3· 5월 1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