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경우에 수에 희망을 보는 분들이 많네요

우리가 원하는 그 나라들은 어차피 이겨도 32강 탈락이고 져도 올라가는 나라들입니다.

그들이 한국을 위해 열심히 싸워주겠다 하는게 아닌 이상 지금 상황에선 어렵죠.

무엇보다 이번일로 썩은 살 도려내야 합니다.

32강 가봐야 축협만 좋은일 시키는 꼴.^^

아주 운좋게 구질구질 올라가서 이겨도 이긴게 아닌.

깔끔하게 접고 썩은 뿌리부터 도려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