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이 행사로 휴대폰 샀다길래

저도 뒤늦게 감사한 분께 선물하려고 주문했는데,

원래 오늘 배송인데, 아직 상품준비중이네요.

이거 받고 괜찮으면 한개 더 살까 고민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