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만 오롯이 쓰는 비용이
(월세 수익)33만원
남편월급에서 20만원
합계 53만원이네요
병원비@약값
간식@커피값
쇼핑
기타(경조사 현금선물) 등등 써요
다들 용돈이 얼마이실까요?~~

나한테만 오롯이 쓰는 비용이
(월세 수익)33만원
남편월급에서 20만원
합계 53만원이네요
병원비@약값
간식@커피값
쇼핑
기타(경조사 현금선물) 등등 써요
다들 용돈이 얼마이실까요?~~
저는 가끔 올리브영 쇼빙이나 친구들 만나는 비용 정도요. 그 외엔 혼여가면 3박에 100 정도 쓰는 것 같아요,
올영 세일할때만 가게 되요 ㅎㅎㅎ
제가 돈 관리해서 따로 용돈 책정 금액은 없어요 그때그때 필요에 따라 지출해서 오롯이 저한테만 쓰는 돈은 얼마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도 돈 관리랑 집명의 다 제거로 하는데 쓰는 용돈 계산해보니 은근 많더라는 생각에 적어봤어요
정기적으로 미용실 가서 새치염색하고 필수적인 옷 계절별로 1-2벌 사는 것 외에는 카페도 거의 안 가고 사람도 1년에 한두번밖에 안 만나서 순수개인용돈은 월 2,3만원도 안 쓰는 것 같아요.
은근 많이 쓸거같아요 ^^; 배달시켜먹는거.. 외식,커피,영양제.. 취미용품.. 화장품.. 가끔 사는 의류 악세사리.. 제 보험.. 맛사지나 미용실 회원권.. 등등
저도 지금은 거의 달에 몇만원?도 안쓰는거 같아요 나중에 남편 은퇴하면 그땐 다를거고 지금은 애들 다 독립이고 이제서야 겨우 노후자금 바짝 모을때라 생각들어서요 그렇다고 쓰고싶은거 참지는 않아요 쓰는금액이 불규칙할수도요
저는 용돈개념없이..살아요. 남편카드로 . 아마 젤많이 차지하는건 커피값같아요(혼커.브런치좋아해서요)
종교생활에 30정도 한달 2회 받는 마사지 24 친구 만날때 쓰는돈 10 거의 70이나 쓰네요
제가 회사생활 30년차. 적게 벌지 않은데 저한테 쓰는 돈이 없네요. ㅠ
먹는거 좋아해서 먹는거만 쓰는듯요~
거의안쓰는듯요친구들과는 계해서 만나면 따로 돈들일없고한달에 한두번 동생과 외식해서 5만원쓸까말까하네요ㅎㅎ아껴서가 아니라 쓸일이 거의없네요 ㅎ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우리는 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가...GIANT.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50살쯤 돼서 자산이 확 불어나신 분들 있으신가요??
삼전닉스 투자하시는 분들 돈 많이 버셨나요? (일단 저는 아닙니다)
순자산 40억 달성했는데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주식 수익크게나면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
진짜 자격증 따서 뭐하나 싶은데
퇴직금 받고 ETF로 노후 준비 시작한 지 1년, 솔직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