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너무 올라서 좋기도 하지만 걱정도되요..
한순간에 무너질까봐..
저는 펀드로 갖고있어서 판매하면 2~4일이 걸려서..
바로 익절을 할수도 없는데..
언제까지 갖고있어야할까요??

올해 너무 올라서 좋기도 하지만 걱정도되요..
한순간에 무너질까봐..
저는 펀드로 갖고있어서 판매하면 2~4일이 걸려서..
바로 익절을 할수도 없는데..
언제까지 갖고있어야할까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예금 관련 문의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자녀에게 매달 보내는 용돈..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