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사람을 진상취급하네요
ㅡㅡㅡㅡ과거
워낙에 돈이 마나서 묻지따지지 안고 물건을 구매해왓습니다
예를 들면 도배값도 달라는데로 백마넌 줫구요
출장마사지도 불러서 달라는 데로 줫구요
도배도 백마넌 쓴게 전 부분도배라는것이 있는줄도 몰랏어요. 작은거 땜질을 돈 백마넌 쓴거 당한거 나중에야 알앗구요
또 사기꾼들한테 돈 달라는 데로 줫구요
아파트도 그냥 막 샀구요
그렇게 살아온 결과값은 전 호구엿구요.
장사꾼들이 하는말에 열리는 지갑이엇으니깐요
그래서
요샌 돈 쓸때 일일이 하나하나 다 ㅡㅡ따집니다
물론 알아보는게 귀찬고 과거 근성이 좀 남아있긴 한데제 소비영역중에서 줄이기 힘든건 마사지 입니다
근데 마사지도 정말사기 잘치더라구오ㅡ
특히 에너지테라피라 쓴곳은 수기도 없이 뜨거은 돌덩이 문대는게 다이고. 페이스관리도 데골테없고 일회용팩으로만 하고
넘. 날장사하는곳이 많아서 일일이 예약전에 몇번 물어보니 아예 제 번호를 차단시켯네요
아휴 글타고 선넘게하거는 그런건 아닌데 장사하는 사람 맘뽀가 정떨어집니다
사람을 물건취급하면서 돈되는 사람한테만 반응보인다는건데 그 결과는 호구이니 외부로 부터 돈쓸때
가치계산하며 신중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