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100씩 넣고잇고

현재70퍼는 에센피,나스닥

30퍼는 타이거tdf2045/rise삼전닉스채권혼합50

각 15마넌씩 나눠 담는데 tdf없애버리고 월 30을 삼전닉스로 몰빵하는건 어떨까요.향후 10-15년 퇴직 예상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