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100씩 넣고잇고
현재70퍼는 에센피,나스닥
30퍼는 타이거tdf2045/rise삼전닉스채권혼합50
각 15마넌씩 나눠 담는데 tdf없애버리고 월 30을 삼전닉스로 몰빵하는건 어떨까요.향후 10-15년 퇴직 예상하고 있구요.

월100씩 넣고잇고
현재70퍼는 에센피,나스닥
30퍼는 타이거tdf2045/rise삼전닉스채권혼합50
각 15마넌씩 나눠 담는데 tdf없애버리고 월 30을 삼전닉스로 몰빵하는건 어떨까요.향후 10-15년 퇴직 예상하고 있구요.
정말로 믿음이 있는지? 최근 포모로 맘이 들썩들썩하는건지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조언감사합니다
DC계좌에 매월 납입이 가능한가요? 상반기, 하반기 퇴직금 입금 되는계좌 아닌가요?
출시 다음날 들어갔는데, 수익률이 52%입니다...안전자산인데 ㅎㅎ
10년후에 삼성이나 닉스 미래는? 누가 알까요?
tdf없애고 몰빵추천드립니다
14년 후 퇴직 예상으로 월 100씩 넣고 있는데요 s&p 30, 나스닥 30, 리츠 10, 미국배당 30.. 이게 옳은 건지는...항상 고민됩니다님글을 보니.. 국내 주식시장 반영이 너무 안됬나 싶네요
저는 코스피200 50프로 나스닥100 20프로 삼전닉스혼합 30프로 담았습니다 국장이 더 오르면 나스닥 비중 올릴계획입니다
저랑 같은 마음이네요. 저도 TDF 매도 걸어놨어요.매도가 바로 안되고 몇일 걸리네요. 매도되면 저도 같은 상품 생각하고 있어요.저는 10년후 퇴직 예정입니다. 우리 화이팅 해요 ^^
10년 15년 투자 예상이시라면 몰빵도 괜찮아보입니다. ^^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예금 관련 문의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자녀에게 매달 보내는 용돈..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신규 상장 ETF : 오호~ 드디어 IRP에서 안전자산으로 투자가능한 지수추종 커버드콜 ETF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