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박살 날것같은데요.
내일은 담아야 할까요?
며칠 더 기다려볼까요?
고민입니다.

내일도 박살 날것같은데요.
내일은 담아야 할까요?
며칠 더 기다려볼까요?
고민입니다.
이런걸 여기서 물어볼 정도면 주식투자 하지 않는게.......
쫄지 마십쇼. 한국에서 시작된 충격입니다. 한국에서 되돌림을 만들 것잎니다.
내일 코스피 반등 나올 확률 80%이상 입니다걱정 마시길
다음주에 매수하시길....이제 시작이니 금요일까지는 반도체 거품좀 걷어내는중!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예금 관련 문의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신규 상장 ETF : 오호~ 드디어 IRP에서 안전자산으로 투자가능한 지수추종 커버드콜 ETF가 나옵니다.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