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4.2% 예금 3000만원 정도 가입했는데
7월부터 4.6% 로로 인상된다고해요.
2년짜리입니다.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는게 맞는지 요즘은 머리가 안돌아가요 ㅜㅜ
해지시 이자는 조금 나오겠죠?
2년이면 다시 가입하는게 이득일까요?

올해 1월에 4.2% 예금 3000만원 정도 가입했는데
7월부터 4.6% 로로 인상된다고해요.
2년짜리입니다.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는게 맞는지 요즘은 머리가 안돌아가요 ㅜㅜ
해지시 이자는 조금 나오겠죠?
2년이면 다시 가입하는게 이득일까요?
어디가 인상인가요?새말 저는 6,6일4.2%들어갔는데;;저는 1년짜리였어요
아 저는 공제회입니다.
헉 4.2가 어딨었나요 저는 3.4로했는데 ㅠ
어디 예금인가요? 이율이 좋네요
실례지만 어디 은행이신가요
네이버에 예적금계산기 있어요. 거기서 계산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전 3월에 3.5였는데 어디은행일까요? 저라면 후딱 갈아탈거같아요.
만기시 수령액 20만원정도 차이나네요
6개월의 기회비용이 날아가는건데, 그냥..가는게 낫지 않을까요?시간은 돈입니다.
그냥 두시는게 나은듯요^^ 벌써 5개월 이자가 50만원인데 금리오른거 계산해봐야 24만원 차이에요 그리고 또 2년뒤 일찍 만기되니 그만큼 차이날거구요~~ 금리올라 해약후 재가입은 1~2개월내가 아님 그냥 두시는게 나아요 진짜 몇프로 훌쩍 오르지 않는 이상~~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자녀에게 매달 보내는 용돈..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신규 상장 ETF : 오호~ 드디어 IRP에서 안전자산으로 투자가능한 지수추종 커버드콜 ETF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