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4.2% 예금 3000만원 정도 가입했는데

7월부터 4.6% 로로 인상된다고해요.

2년짜리입니다.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는게 맞는지 요즘은 머리가 안돌아가요 ㅜㅜ

해지시 이자는 조금 나오겠죠?

2년이면 다시 가입하는게 이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