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장에,

배우자가 주식 투자로 손실이 큽니다.

마음을 비워내려해도 힘드네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

어떻게 마음을 다 잡으셨는지요?

마음 비우기가 쉽지 않네요.

노하우 있으심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