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녀서 국민연금은 내고 있지만 많이 받아도 100만원 조금 넘을 것 같아요.

추가로 개인연금으로 준비하시나요?

좀 알아보라고 해도 집에 오면 쉬느라고 알아보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