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주변에 30대후반인데도 자산이 어마어마하게 불어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50살 정도되면 그래도 좀 여유가 생길거같은데
1. 부동산투자
2. etf 무지성 적립
3. 꾸준한 직장생활(맞벌이)
이렇게 될거같아요
50살부터는 어느정도 모인 자산을 좀 유지하고 (부동산은 끝내고-2채 세팅)
은퇴전까지 주식(현금) 비중 더 늘리려고합니다.
근데 생각처럼 월급도 많~이 모이지 않고
시드도 크지않다보니 눈에 보이는 자산상승이 없어서요
대부분 50살부터 자산이 불어나는거죠..?
그리고 뭐 엄청난 재력아니면..
사는건 비슷할까요??
그래도 아이 유학보내주고 비지니스타고 그러겠죠^^??;;부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