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총 역전…25년7개월 만에 1위 교체
일찍 팔고 나온 제 자신을... 한대 쥐어 박고 싶네요..ㅋㅋㅋㅋ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총 역전…25년7개월 만에 1위 교체
일찍 팔고 나온 제 자신을... 한대 쥐어 박고 싶네요..ㅋㅋㅋㅋ
100만원 초에 10주 가지고 있던것 열심히 단타만 치다가 이제 1주만 있어요. 1주도 안판게 아닌 열심히 단타중요.ㅎㅎ 이번주 300찍고 오르락 내리락 할듯요. 저는 미련도 없어요. 하루 일당만 챙김 그걸로 만족요.
소수점 40사둔게 48수익이 ᆢ 많이 사둔 종목은 하락중이네요
215만원에 매수했는데, 오르니 좋네요^*^ 400넘게까지 가볼려구요~
나만 없네요.... 삼전닉스 ㅠ
오늘 1주 샀어요아까 좀 내릴때...
요즘 장이 정상장은 아닌것 같아요저 두개에 몰빵이 되니 지수 올라가도 그 외 주식은 거의 하방인듯...여러모로 위험해요 이건.....
올 2월말에 주식시작하면서 100만원인 하이닉스샀어요...비싸서 많이 못샀는데 그때가 싼거였네요
82만원에 3주 가지고 있어요. 5주였는데 180만원대에 2개를 팔았어요.그래도 더는 욕심부리지 않고 내게 이런 복도 있나하는 마음을 가지며 살기로..
사실 저는 요즘 까페 분위기가 더 좋습니다
삼전닉스 들어가볼까요?
정말 힘겹게 모은 천만원.. 주식 시작해도 될까요
금값은 전쟁 끝나면 오르겠죠?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
진짜 자격증 따서 뭐하나 싶은데
퇴직금 받고 ETF로 노후 준비 시작한 지 1년, 솔직한 후기
미국 ETF 투자하면서 느낀 시장 등락, 이렇게 대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