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계약하면서 주식있는거 다 팔았거든요
삼전, 하이닉스 기타 등등..
삼전은 평단가 6만원대였고ㅋㅋㅋ하이닉스는 100만원이였는데 지금은 다 0주!!!!
(몇달전에 다 매수해서 지금처럼 널뛰기 하기 전이에요)
잔금 내기 전에 자금 좀 불려보겠다고 주식하고 있는데
삼전닉스는 너무 올라서 못 들어가고 남편이 추천한 기술주 들어갔는데 -43%..ㅎㅎㅎ하..
속상하고 아쉽고 잔금 어떻게 내야되나 걱정이에요ㅠㅠ
하이닉스로 수익률 얼마다 삼전 수익률 얼마다 볼때마다 저만 바보 된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