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 탐욕 나태 분노 교만 욕정 시기....
이게 인간이 가진 기본적인 감정이고 태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냥 요즘 드는 생각이 왜 '가끔은 제 정신' 같은놈이 저럴까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욕구불만인가...
죄송합니다
멀쩡히 다니던 이백만원따리 직장 때리치우고 백수가 실업자가 뮤직자가 되어서 죄송합니다
백수 주제에 아침6시에 일어나서 친구 출근시켜준다고 차타고 기사질해서 죄송합니다
밥 먹으러 짚 앞에 걸어서 안가고 차타고 다녀서 죄송합니다
차도 키아 케이쓰리 타다가 오천사백만원짜리 그랜저 타서 죄송합니다
주가 폭락하는데 선배님들이 저를 긴급히 찾으시는데 낮잠 자고잇어서 죄송합니다
배고파서 차타고 에어컨 5단 18도 틀고 마이클 잭슨 음악 볼륨 높여서 틀고 양평해장귝 먹으러 가서 죄송합니다
밥값 1만원 결제할때 고유가 피해지원금 사용해서 죄송합니다 아직도 남앗네요
집도 혼자사는데 84제곱미터 넓은 집에 살아서 죄송합니다
월급도 못받는데 월세 백만원 내서 죄송합니다
아파트 관리비도 18만원 나와서 죄송합니다
기름값 휘발유도 2000원인데 기름차 타서 죄송합니다
일안하고 주식으로 2억 돈 벌어서 죄송합이다
원달라 1560원 갓는데 달러 원화로 환전해서 환차익 얻어서 죄송합니다
마트 오늘 휴무인데 장보러 가서 죄송합니다
날도 더운데 자전거 타고다니는 가끔은 제정신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네요 불쌍한놈 나이가 50이 넘엇다라는데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