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걱정 안 하고
나라 국고 거덜나거나 말거나
북한이 쳐들어오거나 말거나 하는 것들
제발 개고생 직살나게 해봤으면 ㅎㅎ
자산가 기업가들은 진짜 아둥바둥 나라 살리려고
누구보다 개고생인데
아오 약올라
저 개고생을 공짜에 환장한 돈 없는 것들이 해야하는데 진짜...

나라 걱정 안 하고
나라 국고 거덜나거나 말거나
북한이 쳐들어오거나 말거나 하는 것들
제발 개고생 직살나게 해봤으면 ㅎㅎ
자산가 기업가들은 진짜 아둥바둥 나라 살리려고
누구보다 개고생인데
아오 약올라
저 개고생을 공짜에 환장한 돈 없는 것들이 해야하는데 진짜...
세금 안내는 인간들이 틀닥이니 극우니 gr
그러게요 세금은 강남서초가 제일 많이 내는뎅
지금 환율 정상인 거죠?모든 언론이 조용하네요.인베스팅 보면 5월 15일 부터 하루도 안 빠지고 1,500원 위에서 노는데요.
제 주변에는 나라 걱정한다면서 세금탈루 위장전입 군대면제ᆢ법적범죄는 다 지고 있으면서 ㄱㅏ장깨끗한척 합니다놀라울정도로
와 대단하다 생각이
저는 내란이 내란이 아니라고 하는 인간들 꼭 군인들한테 개머리판으로 한대맞고 고생했음 좋겠어욜
세금 안내는 인간들이 틀닥이니 극우니 gr
내가 늙었구나 느낄때 있으세요?
죽다 살았네요. 한 번 아니고 여러 번
AI가 바라본 인간 평가
우울감이 올때 어떠해 버티나요?
요즘은 아침 산책이 제일 기다려집니다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고등학교때부터 이어졌던 친구 모임이 깨졌어요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10년 만에 온 그 전화
오늘 남편 건강검진 병원 예약하면서 3곳 비교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