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싸우는데

첨엔 안줬다가

애들이 따로 챙겨줬구요

요즘엔 싸워도

시간대 달리해서

식사 챙겨줬네요

지난 주말에 사소한 일로 다퉜는데

먼저 자기식사 신경쓰지말라네요

야호~~^^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