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알복용한지 16일차

몸에 변화는 확실히 좋아졌어요 잠도 잘자고

그런데...종아리가 벽돌처럼 붓고 아프고 양말자국도

깊게 나서 잘 올라오지도않고 제일 심한건 종아리 통증 ㅠㅠ 어제 통증과를 가보니 혈전일수도 있다 .. 부인과쌤이랑 상의하라고..넘 무서웠어요 오늘아침 내과를 방문하니 리비알 먹고 그런것같다고 약 끊으라고 하셧어요 혈전이면 너무나 무섭잖아요 걷는것도 앉아있어도 누워도 아프더라구요 ㅠㅠ 호르몬제 3번째 시도인데 시도자체를 할 용기가 안생기네요 어제 밤부터 약은 안먹고 통증은 아직도 있는데 그나마 나아 나아진듯요 약 끊어야 하는게맞죠??어렵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