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는 사람과 인간관계 넓히지 마세요.
위험합니다.

잘 모르는 사람과 인간관계 넓히지 마세요.
위험합니다.
오 요즘 특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네요
네 말씀 감사합니다.
특히 주식 리당방 ,텔레그램 등
하필 서울영어모임 글 뒤에 이 글이 보이네요 ㅋㅋ
퇴직 앞둔 시기에 이런 경각심 가지는 것 정말 중요해요. 잘 알려주셨네요
그동안 쌓아놓은 거 한 번에 털리는 수가...
네.인터넷에서 사람만나는것은 아닙니다 이 인간들이 어떠한자들인지.모릅니다 제발 정신들 차리시고요
신원불분명한 사람과의 만남은 나이불문 위험합니다
옷 세련되게, 비싸지 않아도 잘 입는 법
식당이나 카페에서 위생장갑 끼고 서빙하는 거 너무 더러워요
인생에 정답은 있나요? 우나어 선배님들
이게 흉인가요?
압구정 흑자치료 유명한데 갓다왓는데 더 심각한 고민이 더 해졋네요
답답해서요, 전업주부 배달 고민이네요
거주하는 아파트에 있는 피트니스 이용할때 복장
요새 넷플릭스 잼난거 추천이요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기본 에티켓이란게 있잖아요...
공부 못하는 아이도 나중에 잘 사는경우 많죠?
어릴때 이뻤던 사람은 나이들어서도 이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