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로서는 오를만한 경제지표가 딱히 없는데
전쟁 끝나고 어느정도 시기가 지나면 유가와 물가 안정 수순이되면서 미국 금리 인하 시그널이 포착되면 오를 순 있겠으나.
지금으로선 딱히 호재는 안보이나요?

현재로서는 오를만한 경제지표가 딱히 없는데
전쟁 끝나고 어느정도 시기가 지나면 유가와 물가 안정 수순이되면서 미국 금리 인하 시그널이 포착되면 오를 순 있겠으나.
지금으로선 딱히 호재는 안보이나요?
당분간 전고점 이상 오를 요인은 없다고 보고 금을 미국지수 etf 투자하듯이 장기 투자하기는 어렵다고 봐서 몇달 전에 다 팔아 버렸네요.
아무도 모르는 일인데... 저는 단기간 너무 올라서 전부 팔았어요. 팔고도 올랐지만 먹을만큼 먹었다 생각하고 미련안가져요.
금값도 장기 우상향이죠 근데 횡보하면 또 한없이 길게 똥금이 되죠
그래도 똥값원화보다는 차라리 금이 낫죠
저는 고점에좀있어요100돈정도손해보기싫어 아이들 결혼하믄 주려고요.
금은 모아 두면 돈이 될거여요 어디 도망가는것도 아니고 장기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면 겁나게 올라가죠 그때 팔려고요
오르든 내리든 내키면 삽니다 내손자손녀 남손자손녀 돌반지. 돌팔찌 사다 놓고 때 되면 주려구요~^^
금리가오르면 금값이내려가죵
정말 예측을 못하겠습니다. 전 은도 물렸습니다.
사실 저는 요즘 까페 분위기가 더 좋습니다
삼전닉스 들어가볼까요?
정말 힘겹게 모은 천만원.. 주식 시작해도 될까요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간병보험 가입 전에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연금만 믿었던 날들, 이제 ETF로 더해가고 있어요 📈
60대가 인생 최고의 황금기라는 말, 정말 그럴까요
진짜 자격증 따서 뭐하나 싶은데
퇴직금 받고 ETF로 노후 준비 시작한 지 1년, 솔직한 후기
미국 ETF 투자하면서 느낀 시장 등락, 이렇게 대처해요 📈
퇴직금 받고 처음 투자한 후 깨달은 것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