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글이니 포모원치 않는분은 뒤로 돌아가시길 부탁드립니다

DC퇴직금과 개인연금 두개로 2년반정도 투자하는 중인데

최근 두달간 기존 2년 넘게 투자한거보다 2배이상 수익을 올렸네요

나름 높은 수익의 비법(?)은 3월 전쟁통에 1억이상 손실을 볼때, sol ai반도체 top2 플러스의 비중을 크게 늘린게 결과적으로 큰 수익을 보게 된 것 같습니다.

한동안 안전자산을 제외하고 거의 올인했고요. 최근 수익을 올린후 현잰 40프로 넘게 현금화하여 조금 보수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시 이런 행운이 또 올지 모르겠네요.

다들 모두 성투해서 부자되십시요

올 3월 30 일

어제 5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