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맛있지 않나요?

물론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전 이조합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건강에도 너무 좋구요

그릭요거트에 단백질이 있고 블루베리는 눈에도 좋다고 하잖아요..

전 아이스크림을 아주 좋아라해서 여름철 되면 거의 한박스씩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는 편이었는데요

제가 당뇨전 단계라는걸 알고 난 뒤부터 이 조합을 알고 이렇게 먹는데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안날정도네요..ㅎ

그릭요거트에 아몬드를 타먹어봤는데...이조합은 별로더라구요...나중 사과철에 사과에다가 땅콩쨈(무가당)을 발라먹는것도 생각하고 있는데 이조합도 맛있겠죠? 건강하게 맛있게 먹는게 참 좋은것 같네요~

일반 블루베리보다 냉동블루베리가 훨 저렴하고 아이스크림처럼 먹을수 있다는게 좋은것 같네요.

이 조합 말고도 건강하게 맛있게 먹는 조합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