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로 남편과 둘이 다낭 패키지로 가볼까 해서요

베트남은 가본적이 없어서요 한번 가볼까 해서요

겨울에 가면 좋다는 건 아는데

아무래도 8월이면 엄청 덥겠지요 ?

혹시 다녀오신분들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