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많고, 어떤 행사가 끝나서

다같이 들어가게 되면

내가 먹는 음식이든, 아니든 줄을 서서

한바퀴 돌게 되잖아요...

저는 건너뛰는 음식(안 좋아 하는 음식)이 더 많아요..ㅎㅎ

쨋든.. 처음 가져 온 음식을 다 먹고

한접시 더 먹고자 할때는

내가 원하는 음식 앞으로 가서

그냥 떠올때가 있어요..

보통은 내가 추가로 먹고자 할때는

사람들이 줄서 있는건 없어지고

여기저기 종횡 무진 하면서 떠가는 사람들이

많을때 저도 같이 그렇게 하지만..

가끔은 여전히 순서 기다리며

줄서 있는분들이 있는데 이럴때

다시 입구쪽부터 줄서서 내가 원하는 음식 앞까지

가야 하는게 맞을까요?

이거 가끔 눈치 보이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