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조금 더 경제적으로 낫다는 이유로 매번 만날 때마다 술 사주니 나중엔 고마운거 보다는 당연시 생각하는 지인들 계속 만나시나요?

전 이제 왠만하면 N빵을 합니다. 형편이 어려운 친구는 아주 가끔 제가 내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