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새벽에 꼭 한두 번씩 깨네요.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도 어렵고 다음 날 너무 피곤해요.
갱년기 증상 중 하나라고는 하는데 다들 비슷하신가요?
수면에 도움 되는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요즘 들어 새벽에 꼭 한두 번씩 깨네요.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도 어렵고 다음 날 너무 피곤해요.
갱년기 증상 중 하나라고는 하는데 다들 비슷하신가요?
수면에 도움 되는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저도 그래요..푹 자고 싶어요
근육이 없으면 그렇대요. ㅎㅎ 저는 3번은 깨는거 같아요
저도 통잠자본게 기억이 안나요ㅠㅠ 수시로 깨서 늘 피곤
한번씩 깨는 경우 있어요 당연 피곤하고요 그냥 그런갑다하는거죠 뾰족한수는없다~라고 생각하시는게 맘편해요
저..2시간도 못잔듯 해요 ㅠㅠ너무 피곤해도.... 삶에 질이 떨어져요
저는 7~9번 깨요
갱년기 호르몬치료 어떤선택을 하시려나요?
갱년기 체중증가
체외충격파 예약하고 왔어요. ㄷㄷㄷ
저질체력이신 분들 집안일 어떻게 하세요
수면제 대신 먹는약 있을까요(갱년기, 57세)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국민청원] 소세포폐암 아빠 살려주세요, 동의 1분이면 됩니다
친정엄마
손가락 통증 있으신가요??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