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세 잠이 안와서 넘 힘들어요. 낮잠안자도 잠들기가 힘드네요. 약도움이라도 받고싶은데 보조제 있을까요
수면제 대신 먹는약 있을까요(갱년기, 57세)
☀️약국단골·3시간 전·👁 84
💬 댓글 4
☀️현실직시· 3시간 전
갱년기라 더 심하죠 ㅠ
☀️따져보자· 3시간 전
글 보니까 궁금한 게, 혹시 갱년기 증상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로도 불면이 있는건지 확인해보셨어요? 원인에 따라 맞는 보조제가 다를 수도 있어서요.
☀️오후햇살· 3시간 전
저도 그 시기 진짜 힘들었어요 ㅠ
🌱반전언니· 3시간 전
저도 한동안 그 고생 했는데.. 근데 사실 돌이켜보면 자려고 애쓸수록 더 못 잔 것 같아요, 나는.
사는 이야기 다른 글목록 →
- 1
갱년기 호르몬치료 어떤선택을 하시려나요?
💬 11❤️ 0· 1시간 전 - 2
리비알 복용후..ㅠㅠ
💬 5❤️ 0· 18분 전 - 3
갱년기 체중증가
💬 5❤️ 0· 31분 전 - 4
체외충격파 예약하고 왔어요. ㄷㄷㄷ
💬 6❤️ 0· 51분 전 - 5
저질체력이신 분들 집안일 어떻게 하세요
💬 7❤️ 10· 3시간 전 - 6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 2❤️ 0· 5월 17일 - 7
밤에 자꾸 깨는데 다들 어떠세요?
💬 6❤️ 0· 3시간 전 - 8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 4❤️ 0· 5월 15일 - 9
[국민청원] 소세포폐암 아빠 살려주세요, 동의 1분이면 됩니다
💬 1❤️ 10· 5시간 전 - 10
친정엄마
💬 9❤️ 0· 5월 16일 - 11
손가락 통증 있으신가요??
💬 6❤️ 0· 5시간 전 - 12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 6❤️ 1· 5월 1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