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곳도 안아프신분 계세요?

허리 어깨 무릎

손목 고관절 다 아파서요.ㅠ

빨리 늙었나봐요.

디스크,

노안과 갱년기는 기본장착에

각종 자가면역질환까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