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새벽에 꼭 한두 번씩 깨네요.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도 어렵고 다음 날 너무 피곤해요.
갱년기 증상 중 하나라고는 하는데 다들 비슷하신가요?
수면에 도움 되는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요즘 들어 새벽에 꼭 한두 번씩 깨네요.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도 어렵고 다음 날 너무 피곤해요.
갱년기 증상 중 하나라고는 하는데 다들 비슷하신가요?
수면에 도움 되는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저도 그래요..푹 자고 싶어요
근육이 없으면 그렇대요. ㅎㅎ 저는 3번은 깨는거 같아요
저도 통잠자본게 기억이 안나요ㅠㅠ 수시로 깨서 늘 피곤
한번씩 깨는 경우 있어요 당연 피곤하고요 그냥 그런갑다하는거죠 뾰족한수는없다~라고 생각하시는게 맘편해요
저..2시간도 못잔듯 해요 ㅠㅠ너무 피곤해도.... 삶에 질이 떨어져요
저는 7~9번 깨요
저질체력이신 분들 집안일 어떻게 하세요
수면제 대신 먹는약 있을까요(갱년기, 57세)
[국민청원] 소세포폐암 아빠 살려주세요, 동의 1분이면 됩니다
왜 주식글 쓰면 사람들이 불편해하는지 알것같음.
온나라가 주식얘기뿐
갱년기 남 얘긴줄만 알았네요...
힘든 시간, 마음의 안정을 찾는 글귀들
편의점 알바
손가락 통증 있으신가요??
화력발전소 근무여건
엄마가 무릎 수술을 하시게 되었는데..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