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새벽에 꼭 한두 번씩 깨네요.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도 어렵고 다음 날 너무 피곤해요.

갱년기 증상 중 하나라고는 하는데 다들 비슷하신가요?

수면에 도움 되는 방법 있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