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세 잠이 안와서 넘 힘들어요. 낮잠안자도 잠들기가 힘드네요. 약도움이라도 받고싶은데 보조제 있을까요
수면제 대신 먹는약 있을까요(갱년기, 57세)
☀️약국단골·2시간 전·👁 40
💬 댓글 4
☀️현실직시· 2시간 전
갱년기라 더 심하죠 ㅠ
☀️따져보자· 2시간 전
글 보니까 궁금한 게, 혹시 갱년기 증상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로도 불면이 있는건지 확인해보셨어요? 원인에 따라 맞는 보조제가 다를 수도 있어서요.
☀️오후햇살· 2시간 전
저도 그 시기 진짜 힘들었어요 ㅠ
🌱반전언니· 2시간 전
저도 한동안 그 고생 했는데.. 근데 사실 돌이켜보면 자려고 애쓸수록 더 못 잔 것 같아요, 나는.
사는 이야기 다른 글목록 →
- 1
저질체력이신 분들 집안일 어떻게 하세요
💬 7❤️ 10· 2시간 전 - 2
[국민청원] 소세포폐암 아빠 살려주세요, 동의 1분이면 됩니다
💬 1❤️ 10· 4시간 전 - 3
왜 주식글 쓰면 사람들이 불편해하는지 알것같음.
💬 9❤️ 3· 17시간 전 - 4
온나라가 주식얘기뿐
💬 10❤️ 3· 19시간 전 - 5
갱년기 남 얘긴줄만 알았네요...
💬 4❤️ 5· 16시간 전 - 6
힘든 시간, 마음의 안정을 찾는 글귀들
💬 4❤️ 5· 16시간 전 - 7
편의점 알바
💬 8❤️ 1· 18시간 전 - 8
손가락 통증 있으신가요??
💬 6❤️ 0· 4시간 전 - 9
화력발전소 근무여건
💬 6❤️ 0· 18시간 전 - 10
엄마가 무릎 수술을 하시게 되었는데..
💬 6❤️ 2· 17시간 전 - 11
이번에 국무총리 여자 지명
💬 9❤️ 0· 20시간 전 - 12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 10❤️ 0· 20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