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스에서 미장만 하구,(애플.테슬라.엔비디아)

한투 isa로 타이거 s&p500....

주식은 소소하게 수익중이구요,

비중이 제일 큰 비트코인은 -18% 중입니다.

남편도 알고 있는 투자예요!

남편 모르는 천만원이 생겼는데

몰래~삼전닉스 사볼까요?

지금 너무 올라서 두려운데요..

아님 오래전부터 삼전닉스 갖고있는 남편한테

줘서 하라고 할까요?

현명하신 분들이 많으신 카페에 조언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