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지껏 공부했던, 장기투자에 대하여

아버지는 계속 단타로만 주식을 하셨죠.

이제서 제 말을 조금 들어주시는데

제가 지금 현재 예수금을 둘로 나눠 S&P500, 나스닥100으로

앞으로 5번에 나눠 분할 매수하시라

일러드렸습니다.

아버지는 61년생 소띠신데

제가 잘 말씀드린 것 맞을까요?

여러분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