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적을께요 4번 만났어요

1 언니라 자기가 다 사겠다며 십만원초반 계산

2. 6만원이상 계산

3.잠시 본다고 커피값만 3잔 아아값만

빵없었음

4.커피 빵값 3만원 조금 듬

1번 언니가 돈 많이 쓴거같아

만났을때 저도 2.식사비용 다내었음

담부터는 뭐든 반반 내자고 함

3번.4번 이익 챙긴건데ㅋㅋ누군 손해고

이거 은근 신경 쓰이네요

말하긴 쪼잔하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