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 적을께요 4번 만났어요
1 언니라 자기가 다 사겠다며 십만원초반 계산
2. 6만원이상 계산
3.잠시 본다고 커피값만 3잔 아아값만
빵없었음
4.커피 빵값 3만원 조금 듬
1번 언니가 돈 많이 쓴거같아
만났을때 저도 2.식사비용 다내었음
담부터는 뭐든 반반 내자고 함
3번.4번 이익 챙긴건데ㅋㅋ누군 손해고
이거 은근 신경 쓰이네요
말하긴 쪼잔하고 ㅋㅋㅋ

숫자로 적을께요 4번 만났어요
1 언니라 자기가 다 사겠다며 십만원초반 계산
2. 6만원이상 계산
3.잠시 본다고 커피값만 3잔 아아값만
빵없었음
4.커피 빵값 3만원 조금 듬
1번 언니가 돈 많이 쓴거같아
만났을때 저도 2.식사비용 다내었음
담부터는 뭐든 반반 내자고 함
3번.4번 이익 챙긴건데ㅋㅋ누군 손해고
이거 은근 신경 쓰이네요
말하긴 쪼잔하고 ㅋㅋㅋ
그냥 계속 엔빵하면 될듯한데요
손해본건요 ㅋㅋ3.4 둘은 더 사야하지않아요?ㅋㅋ
3번 4번 도 식사 같이 한거예요?그냥 담부터 엔빵해야죠지난간거는 그거로 잊으시구요
네 다같이 본거예요
언니가 1,2,3,4.쏜건가요?? 주어가 빠져서 모르겠어요. 언니가 쏜거라면 나머지분3,4들 양심없는 거구요. 나이가벼슬도아닌데ㅋ 각출하세요.
지난건 어쩔수 없고 지금부터 엔분의 1 하면 될거 같은데요. 3 4번이 먼저 말하면 모르지만 그걸 따지긴 쫌..
그래서 n분의1 이 좋아요.
우리가 얻어먹었는데 우리도 한번씩 사고 엔분의 일 하자 라고 말 할리도 없고 것두 좀 그러니까...앞으로 나눠 내야지요 뭐.....
본인들이 먼저 낸다고 한거니 지난거는 한턱 쏜걸로 끝~~ 누가 더내고 덜내고 의미 없음요~~ 지금부턴 무조건 N/1 가끔 좋은일 있는분이 한번씩 쏠수도 있구요 만남은 늘 조금 손해봐도 괜찮을 만큼 좋은분들과 함께해야 ~~~~~죠~~**
다른 두 분이 눈치껏 3,4번 사도 좋았을텐데 그러지 않았다고 해도 1번도 2번도 자진해서 내겠다고 한거니 손해본거라고 계산하기에는... 무리가 있는거 같아요.
이번 월드컵 한국을 졸로 만들어 버린거 같습니다
날씨가 좋아요 (생존신고)
실내자전거 타기 힘드네요~~~
다낭으로 8월 여름휴가 많이 덥겠지요 ?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친구의 서운함
왁싱~^^
촉법소년 13세 하향을 지지합니다 ㅡ 제가 본 가장 끔찍한 촉법소년 범죄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10년 만에 온 그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