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을 어디로 가야하죠?
이것도 스트레스가 원인이기도 하나요?

병원을 어디로 가야하죠?
이것도 스트레스가 원인이기도 하나요?
한의원요. 물리치료나, 침치료 좋더군요 ^^
목디스크도 그렇게 아플수있어요 정형외과가보세요!
정형외과요침을 맞더라도 원인은 정확하게 알고...목디스크같은 질환이 아니라면 마사지 한의원 다 괜찮구요정말 심하시다면 정형외과에서 약지어달라하세요담걸린거 병원약 잘 들어요
정형외과요.왼쪽어깨 담 걸린줄 알았더니 CT찍고 목디스크 처음 알았어요TT
목디스크도 그렇게 아플수있어요 정형외과가보세요!
갈비탕 먹다가 뼈 삼킴요
요즘 잘때 에어컨트시나요?
6키로 빼고 48키로 안착 (소식 + 보리차)
비타민 디 검사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요(역류성 식도염이나 소화가 잘 안되시는분들)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아침저녁 혈압이 너무 높게 나오는데 고혈압일까요..
남편 수술했어요 (반월상연골 파열)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