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경우에 수에 희망을 보는 분들이 많네요
우리가 원하는 그 나라들은 어차피 이겨도 32강 탈락이고 져도 올라가는 나라들입니다.
그들이 한국을 위해 열심히 싸워주겠다 하는게 아닌 이상 지금 상황에선 어렵죠.
무엇보다 이번일로 썩은 살 도려내야 합니다.
32강 가봐야 축협만 좋은일 시키는 꼴.^^
아주 운좋게 구질구질 올라가서 이겨도 이긴게 아닌.
깔끔하게 접고 썩은 뿌리부터 도려내야죠!!

남은 경우에 수에 희망을 보는 분들이 많네요
우리가 원하는 그 나라들은 어차피 이겨도 32강 탈락이고 져도 올라가는 나라들입니다.
그들이 한국을 위해 열심히 싸워주겠다 하는게 아닌 이상 지금 상황에선 어렵죠.
무엇보다 이번일로 썩은 살 도려내야 합니다.
32강 가봐야 축협만 좋은일 시키는 꼴.^^
아주 운좋게 구질구질 올라가서 이겨도 이긴게 아닌.
깔끔하게 접고 썩은 뿌리부터 도려내야죠!!
저는 그냥 9월20일 나고야 아시안게임 야구나 얼른 보고 싶네요
네! 국민세금 낭비 하지말고 빨리 귀국이 답
가나가 승리해야 한국에 유리하다 했는데 지금 상황에서 0대1로 가나가 지고 있어서 가나가 2골을 넣고 이기면 다득점에서 밀려서 3골을 넣고 이겨야 유리한 고지에 서니 가나 경기에서는 불가능하다고 봐야겠네요
명보야 계란 말이 준비하고 귀국 해라
명보야 계란 말이 준비하고 귀국 해라
희망을 보는분 아무도 없던데요. ㅎ 내평생 국대 떨어지길 바라길 처음이다라는 사람들뿐...
그래도 애국심으로 지금 가나 응원하는데 1;1에서 가나가 한골 더 먹었어요ㅠㅠ 가나가 이겨야하는데요,,,
뱃살 필요하신 분 계시면 드릴게요
소지섭 왜케 멋잇쥬?
다들 우울증 어떻게 이겨내셨나요..
가슴이 너무너무 없어요… ㅜㅜ
갱년기 초입인가봅니다 산부인과 가서 관리하나요?
나이 50인데 임플라논 제거하면 갱년기가 빨리 오나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