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뜷어서 구멍이 중간 높이에 있는데 그 옆에 살짝 위로 해서 하나 더 뚫고 싶어요.

앞에는 포인트 되는 링귀걸이나 다이아 귀걸이, 뒤에는 작은 다이아 귀걸이 하면 지금 당장은 예쁠 거 같은데,  더 나이들면 과해보일까요? 

주변에 귀걸이 두 개 하고 다니는 분 보신 적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