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동생이 폐경된지 1년이 넘어가는데

자긴 특별한 증상이 없데요....

열감도 없고 딱히 아픈곳도 없다고 하니

너무 신기해서요.

그런분도 간혹 있을까요..

지금 갱년기 증상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저로선 너무 부러울따름. ㅠㅠ